
KB국민은행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인 모니모와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판매 한도를 확대했다.
금융당국의 혁신금융서비스 추가 승인을 받아 기존 22만 5천좌를 포함해 총 102만 5천좌까지 판매가 가능해졌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모니모 앱에서 개설 가능한 수시입출금통장으로, 하루만 자금을 예치해도 일 단위로 이자를 지급받을 수 있는 ‘매일이자받기’ 서비스가 특징이다.
이 상품은 일 잔액 200만 원까지 최고 연 4.0%의 금리를 제공하며, 기본이율은 연 0.1%, 우대금리는 최고 연 3.9%포인트(2025년 10월 22일 기준, 세금공제 전)다. 또한 삼성카드, 삼성생명, 삼성화재 관련 자동이체 등록 시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적립한 전용 포인트 ‘모니머니’는 현금으로 자동 전환되어 통장에 입금되어 추가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판매 한도 확대로 더 많은 고객들이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과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신용회복위원회와 ‘KB희망금융센터’ 설치 업무협약 체결 내용은?
- KB국민은행, 저소득 출산 가정 지원 위한 ‘우리아이 첫 선물’ 캠페인 내용은?
- KB국민은행, ‘K-콘텐츠기업 성장 기반’ 조성 협약 주요 내용은?
- KB국민은행, ‘KB 탄소관리시스템’ 이용 기업 대상 ESG 지원 이벤트 내용은?
- KB국민은행의 창작동화집 동화는 내 친구 제34호 어떤 내용 담았나?
- KB국민은행, 지역 복지관과 함께한 치매예방 프로그램 주요 내용은?
- KB국민은행·삼성서울병원, 인도네시아 심장병 환아 수술 지원한 배경은?
- KB국민은행, 금리하락기 DB퇴직연금 운용전략은?
- KB국민은행, 최대 연 4.0% 금리 제공 ‘KB나만의 적금’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