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앤아트페스티벌에서 도둑맞은 맛의 보석을 찾아라!
방탈출 게임처럼 즐기는 원도심 미식투어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푸드앤아트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방탈출형 미식투어 프로그램 「미식탐정단, 맛의 보석을 찾아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푸드앤아트페스티벌에서 도둑맞은 맛의 보석을 찾아라!’라는 설정 아래, 참가자들이 미식탐정단이 돼 수사권으로 원도심의 숨은 빵집을 맛보며 미션을 수행하는 미식투어이다.
특히 이번 투어는 방탈출 게임처럼 단계별 미션을 풀며 스토리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단순한 맛집 탐방을 넘어 몰입감을 더한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의 참가비는 1인당 20,000원이며 선착순으로 300명까지 모집 중이다.

참가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디저트 쿠폰 4종 ▲푸드앤아트페스티벌 쿠폰 등이 포함된 수사키트가 제공된다. 특히 사전신청자에게는 임무완수 후 특별한 기념품까지 증정된다. 사전신청은 10월 29일까지 온라인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방탈출 게임의 몰입감과 미식투어의 재미를 결합한 순천만의 새로운 관광 콘텐츠”라며 “푸드앤아트페스티벌과 연계해 지역 상권의 활력을 높이고, 순천이 미식관광 도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순천시의회 여순특위, '여순사건 77주기' 맞아 희생자 추모
- 기회의 땅 순천! 23만 명이 찾은 올텐가에서 콘텐츠 산업의 꿈을 찾다
- 순천시, 25~26일 ‘반려동물 문화한마당 행사’ 개최
- 순천시, 반려견과 함께 달리는 힐링 러닝축제 ‘2025 댕댕순천’ 개최
- 순천시, 사과 재배 농업인 대상 현장 컨설팅 교육 실시
- 순천만 흑두루미 국제심포지엄, 4개국 전문가 한자리에
- 국립순천대, 전남 동부권 4개 대학과 함께 '몽골 현지서 글로벌 인재 유치' 시동
- 순천만국가정원, 멕시코 ‘망자의 날 축제’로 세계정원 문화 확장
- 아시아 주요국 여행사 대표단, 순천 방문
- [기획보도] 이 축제, 참 착하다... '2025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31일 개막!
- 순천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모바일 순천사랑상품권 최대 18% 혜택
- 도심 속 힐링,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무료 승마체험 실시
- IUCN 회원 가입 기념, ‘순천만 콘텐츠 공모전’ 개최
- 순천시, '종합스포츠파크 국비 40억 확보'... 문체부 공모 선정
- 순천시, 2025년 2차 청년정책 『천(天)개의 아이디어』 공모전 시작!
- 제25회 순천 남승룡마라톤대회, 11월 8일 개최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