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엿 나눔으로 수험생 가족 응원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4일 군수 집무실에서 ‘수능 수험생 학부모 차담회’를 개최하고, 수험생 자녀를 둔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차담회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심리적 부담을 겪는 수험생 가족을 위로하고, 자녀와 함께 긴 시간 동안 노력해 온 학부모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공영민 군수는 수험생 학부모 직원들에게 찹쌀떡과 엿을 전달하며 “수능은 수험생뿐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견뎌낸 긴 여정의 결실”이라며 “모든 수험생이 평온한 마음으로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격려품 전달 후 이어진 차담회에서는 자녀의 수능 준비 과정을 지켜보며 느낀 심리적 부담과 고충, 일상 속 어려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이 오갔으며 참석자들은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공감과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군 행정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후생복지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고흥군, 고흥에서 생산된 유자와 관자로 세계 정상 입맛 사로잡아
- 고흥군, 도로명주소 연구과제 경진대회 ‘대상’ 수상
- 고흥군, 전국 군 단위 지자체 중 올해 ‘농수산물 수출 1위’ 달성!
- 고흥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고흥몰’ 겨울 김장 기획전 개최
- 고흥군, (사)우석 김세기 기념사업회 ''사랑의 쌀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온정 전해
- 고흥군, 공직자들 따뜻한 보금자리 선물 ‘천사랑의 집’ 기증
- 공영민 고흥군수, 공공비축미 수매 현장 격려
- 고흥군, 제41회 전라남도 으뜸한우 경진대회 ‘종합 2위’ 쾌거
- 고흥군, ‘제5회 고흥유자축제’ 6일 화려한 개막... 첫날 7만 8천 명 몰려
- 고흥군, 지속적인 하수도 정비로 군민 삶의 질 높인다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