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욱의 '별 하나' 뮤직비디오가 10만 뷰를 달성했다. [사진=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가수 진욱의 '별 하나' 뮤직비디오가 10만 뷰를 달성했다. [사진=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가수 진욱의 선한 영향력이 담긴 신곡 '별 하나(One star)' 뮤직비디오가 짧은 시간에 10만 뷰를 달성했다. 실종아동을 돕기 위한 진욱의 의지에 팬들이 응답한 결과로 풀이된다.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진욱의 '별 하나'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은 13일 오후까지 총 10만 회 재생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진욱이 최근 선을 보인 신곡 '별 하나'의 내용을 잘 풀어냈다. 애지중지 키우던 아이가 실종되된 뒤 부모들이 눈물로 보내는 힘겨운 하루하루, 아이와 함께 나눈 추억이 절절하게 펼쳐진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진욱은 이 영상에서 아이가 사라진 일상에 허무해하는 부모들을 제3자의 시선으로 바라본다. 따뜻한 목소리 만큼이나 정이 넘치는 진욱의 연기에 많은 팬들의 박수가 쏟아졌다.

특히 진욱은 '별 하나' 음원 수익을 실종 아이 활동  및 그 가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한다. 선한 의도가 알려지면서 진욱의 '별 하나' 뮤직비디오에는 "진욱 노래 덕에 실종 아동들이 가족 품으로 돌아가길 기도한다" 등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졌다.

관련기사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