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컬렉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우파루 오딧세이’가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별속성 우파루 ‘크로노’와 ▲이벤트 원정 스테이지를 추가했으며, 인게임과 커뮤니티에서 6종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내에서는 ▲7일동안 접속 시 프리미엄 뽑기 티켓, 보석 등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 우파루 수집에 따라 보석과 100일 기념 특별 장식 아이템 ‘황금 하트 트로피’를 제공하는 ‘100일 기념 우파루 수집 이벤트’, ▲3일간 푸시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푸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인 ‘우파루 오딧세이’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우파루 마을 내에서 숫자 ‘100’을 찾아 인증하는 ‘100일 기념 숫자 인증 이벤트’, ▲’우파루 오딧세이’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우잘알 퀴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100일 동안 모니터링 해온 이용자들의 플레이 패턴 및 동향, 건의사항 등을 바탕으로 콘텐츠 및 운영 측면에서 게임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개선 작업들을 계획 중”이라며, “길드 및 전투 콘텐츠 등 게임 내 콘텐츠에 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다양한 신규 우파루도 계속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N, 연말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 전개
- NHN페이코, 포인트 전환 기능 개편으로 고객 친화 서비스 업그레이드
- NHN클라우드, 김동훈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 NHN클라우드, 'K-클라우드 프로젝트' 수행 박차
- NHN페이코, 캠퍼스 특화 '재학생 전용 식권 예약’ 서비스 도입
- NHN에듀,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내 체험공간 운영
- NHN의 일본 기술 법인, 일본 AWS와 ‘전략적 협업 계약’ 체결
- NHN벅스 ‘클리셰(Cliché)’ 프로젝트 실시
- NHN벅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제휴
- NHN데이터,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솔루션 ‘소셜 비즈’ 출시
- NHN, 서브컬처 게임 ‘스텔라판타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NHN,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 1차 CBT 참여자 모집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