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순천을 담은, The 매력을 담은 대표상품 발굴

순천 기부자에게 품격 높은 답례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순천시만의 특색을 담은 경쟁력 있는 답례품을 발굴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 선정을 위한 공개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공개모집 내용은 오는 31일부터 2월 16일까지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되며 신청 기간은 2월 14일부터 16일까지이다.

ㅇ
순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 공모

답례품을 제안하고 공급을 원하는 업체는 순천시청 예산실 고향사랑기부팀으로 방문해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답례품목은 지역특산품과 순천시의 자원을 활용한 가공식품, 생활용품, 관광‧서비스 등이며 순천시에 사업장을 두고 해당 품목을 생산‧제조 및 공급할 수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시는 2월 중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3월 초 최종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1인당 500만 원 한도에서 주소지 외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다. 기부금액의 30% 내로 답례품을 받을 수 있고 10만 원 이하는 전액 세액공제, 10만 원을 초과하는 기부액은 16.5%의 세액공제를 받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순천시만의 지역성과 전통성을 담은 답례품을 발굴해, 순천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기부자들에게 다양한 답례품으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관심 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