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손금주 예비후보 나주시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선거 개소식에서 앞서 공명선거청년지원단 출범식 개최
손금주 예비후보 소개, 지역민과 지지자들의 덕담 릴레이 진행
손금주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선거사무소 다시, 봄 캠프 개소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개소식에는 1,000여 명이 넘는 나주시민, 화순군민과 더불어 지지자들이 방문하여 손금주 예비후보에 대해 유권자의 관심과 기대를 반영했다.

또한, 개소식에 앞서 다시, 봄 캠프 공명선거청년지원단 출범식을 가지면서 많은 지역 청년들이 함께 참석했다. 다시, 봄 캠프 공명선거청년지원단 출범식에는 공명선거를 위한 다시, 봄 캠프 공명선거청년지원단의 선서문 낭독과 공정하고 정의로운 국회의원선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손금주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말과 함께 “30년 패거리 정치 청산하고 윤석열 검찰 독재와 정부 여당의 폭정을 견제할 인물이 필요하다”며, “이재명과 함께 윤석열 검찰 독재와 정부 여당의 폭정을 막고 지역 패거리 정치를 끝장내겠다”고 밝히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봄을 부를 손금주와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덕담 릴레이에서는 참석한 시·군민과 지지자들의 덕담이 이어졌다. 나주시 빛가람동에 거주하는 한 시민은 “손금주 예비후보는 무능한 지역 패거리 정치를 청산하고 정의롭고 따뜻하며 유능한 정치를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라고 말했다.
손금주 예비후보 다시, 봄 캠프는 계속해서 공약 발표를 이어 나갈 예정이며, 향후 다시, 봄 캠프 선대위 출범식과 함께 다양한 선거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아는 형님,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 “결승전 실수 만회하겠다”
- 김경만 의원, “청년 과학자 입 막아버린... 윤 대통령 국민께 사과해야”
- 서삼석 의원, “제21대 국회 4년 종합 의정평가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 이병훈 의원, 4년 의정활동 종합 평가...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 강은미 의원, “민주당 일색의 광주 지역구, 반드시 돌파할 터”
- 광산구의회, ‘슬로푸드’ 문화 조성 간담회 개최
- 김보미 의장, 지방의회 불시 감찰 정당성 논란 '시끌 시끌'... 불법 감찰 도마 위
- 정준호 북구갑 예비후보, ‘동행캠프’ 개소식 성료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