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공식 SNS 계정 캡쳐
이찬원 공식 SNS 계정 캡쳐

3월 14일, 가수 이찬원이 데뷔 4주년을 맞게 되었다. 이찬원은 2020년 ‘내일은 미스터 트롯 1’에서 미로 선발되며 데뷔해 다방면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이찬원의 공식 SNS 채널에는 데뷔 4주년 라이브가 공지되며 4주년을 함께 보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설레는 찬스(이찬원의 팬덤)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찬원에게 궁금한 점들을 남기면 라이브 중 답변을 해주는 작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이찬원이 모델인 ‘슈가버블’도 데뷔 4주년을 맞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찬원의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했다. 쇼핑 라이브 특유의 저렴한 가격 보장은 물론이고 이찬원 포토카드 증정과, 특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스페셜 굿즈가 선물로 주어져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측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금일 저녁 예정된 놓칠 수 없는 두 개의 이벤트로 바빠진 건 이찬원의 팬덤인 찬스였다. 오후 7시 스페셜 굿즈가 걸려있는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오후 9시 이어질 이찬원과의 라이브 둘 모두 놓칠 수 없다는 움직임이 드러나고 있다.

찬스는 데뷔 4주년을 맞은 이찬원에게 ‘우리 슈스 데뷔 4주년 축하해.’, ‘이찬원과 함께 한 모든 날 모든 순간이 기적이고 행복이였또. 평생 인연 이어가요.’등등의 댓글을 달며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데뷔 4주년을 맞이한 이찬원은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진 두 번째 미니앨범이 4월 발매된다는 소식을 같은 날 전하며 이찬원의 다음 앨범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을 선사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