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만의 특색을 담아 더 매력적으로! 더 풍성하게!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최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추가 선정된 14개 공급업체와 지난 12일 협약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지난 2월 공개모집을 통해 신청된 업체를 대상으로,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했다.
추가 선정된 답례품은 농산물꾸러미, 콤부차, 국밥 밀키트, 맥주, 공예품, 국밥 식사권, 벌초 대행 서비스 등 농축수산물 3개 품목, 가공식품 10개 품목, 생활용품(공예품) 13개 품목, 관광‧서비스 2개 품목으로 총 28개 품목이다.
또한 4월 1일 개막을 앞둔 순천만국가정원 입장권 등 공공시설 이용권까지 추가해 순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총 57개 업체 103개 품목으로 더 풍성하게 단장될 예정이다.
추가 선정된 답례품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지난 12일 협약을 체결하고 고향사랑e음 시스템 교육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협약 체결된 공급업체는 3월 중에 고향사랑e음 시스템에 답례품을 등록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부자들에게 순천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고, 순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순천시는 시즌, 시기에 맞게 답례품 개별 홍보를 진행해 기부자들에게 순천시 답례품의 매력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순천시, '스페이스 브릿지'에 우주선 모양 조형물 설치
- 순천, 별량에 청년들이 떴다! '오늘도파밍마을 개소식' 열려
- “일로와요, 순천으로”... 정원워케이션 손님맞이 완료
- 순천시, ‘청렴 TF팀’ 청렴시책 보고회 개최
- 순천시 삼산동, 벚꽃향기 가득한 '제10회 용당뚝방길 벚꽃축제' 개최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차세대발사체 사업자’ 선정, 28만 순천시민과 함께 환영
- 순천만국가정원, 깜짝 놀랄 '봄 옷' 입는다
- 순천시, ‘2024년 주민자치회 마을계획 수립' 워크숍 개최
- 순천시, '공공보건의료 마스터플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가져
- ‘순천 메타버스 도서관’으로 떠나볼까요
- 순천시, 道 읍면동 현장행정 평가 4개년 '기관표창' 수상!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