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가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식물성 바유는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입고 당 함량도 저감했다.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곡물을 연상케 하는 베이지색 배경에 식물성 바유의 원물인 아몬드와 소이의 이미지를 삽입해 가시성을 높였다. 제품 용기 겉면에 ‘우유가 아니에요!’라는 문구를 표기해 식물성 음료임을 강조했다. 제품성분에 변화를 준 점도 특징이다.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낮춤과 동시에 당 함량을 3분의 1 수준인 5g으로 저감했다. 담백함과 건강함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맛있는 바나나맛을 구현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식물성 음료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식물성 바유를 리뉴얼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식물성 바유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빙그레, 2023 탄소중립 생활 실천 국민대회 참가
- 빙그레,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출시
-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추가 출시
- 빙그레,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 신제품 출시
- 빙그레, 떠먹는 발효유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 출시
-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신제품 ‘투게더맛우유’ 출시
- 빙그레, 건강지향 브랜드 신규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서진 발탁
- 해태아이스 마루 브랜드,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 진행
- 빙그레, ‘제54회 지구의 날’ 맞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 캠페인 실시
- 빙그레,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 오픈
- 빙그레, 프리미엄 대용량 RTD ‘아카페라 컵커피’ 2종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