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가 환경부 및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제54회 지구의 날’을 맞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54회 지구의 날을 맞아 22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기후변화주간 기간 동안 ‘우리의 탄소중립 생활실천, 오히려 좋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후위기와 탄소중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실천 행동 확산을 위해 다수의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기후변화주간 BI(Brand Identity)가 삽입된 ‘요플레 닥터캡슐 프로텍트’ 4입 멀티 제품을 운영한다. 또한 빙그레는 오는 25일 대구에 위치한 달성초등학교에서 ‘지구를 위한 새활용 체험교실’을 운영한다. 업사이클링 캠페인 실천 경험을 바탕으로 달성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참여형 새활용 체험학습을 통해 탄소중립 일상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더욱 의미있는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빙그레,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 신제품 출시
- 빙그레, 떠먹는 발효유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 출시
- 빙그레,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 리뉴얼 출시
- 빙그레,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신제품 ‘투게더맛우유’ 출시
- 빙그레, 건강지향 브랜드 신규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서진 발탁
- 빙그레,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 오픈
- 빙그레, 프리미엄 대용량 RTD ‘아카페라 컵커피’ 2종 출시
- 빙그레,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 출시
- 해태아이스, 신제품 쌍쌍바 카라멜 출시
-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브랜드 새단장
- 빙그레,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 공식 협찬사로 참여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