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가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공식 협찬사로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2종(수분충전, 파워충전)과 ‘더:단백 크런치바 피넛버터’로 구성된 제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빙그레는 자전거 주행 골인 지점에 슈퍼부스트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참가자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전거 페달을 밟아 전구를 밝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랜덤 캡슐 뽑기 등의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사장에 슈퍼부스트 제품 디자인이 적용된 ‘업박스 스테이션’을 설치한다. 업박스 스테이션은 폐기물 재활용률 제고를 위한 대형 분리배출함으로 다량의 재활용품 적재 및 분리에 용이하다. 업박스 스테이션 설치를 통해 폐기물을 분리배출하고 참가자에게 자원순환 실천문화를 확산하겠다는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부스트를 통해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에 참가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슈퍼부스트와 함께 기분 좋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빙그레, ‘제54회 지구의 날’ 맞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 캠페인 실시
- 빙그레, ‘투게더 50주년 팝업스토어’ 오픈
- 빙그레, 프리미엄 대용량 RTD ‘아카페라 컵커피’ 2종 출시
- 빙그레,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 출시
-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브랜드 새단장
- 빙그레,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모델로 배우 김무열 발탁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 용기’ 에디션 출시
-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 공개
- 빙그레,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보훈부 캠페인 참여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