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연의 스타 탄생을 알린 '그대여 변치 마오' 무대 중에서 [사진=MBN MUSIC]
김중연의 스타 탄생을 알린 '그대여 변치 마오' 무대 중에서 [사진=MBN MUSIC]

가수 김중연이 '불타는 트롯맨' 대표단 예심에서 부른 '그대여 변치 마오' 영상이 팬들의 인기를 끌었다.

유튜브 영상 '김중연 - 그대여 변치 마오(남진)'는 26일 오후까지 총 32만 회 재생되며 변함없는 관심을 받았다.

김중연은 지난 2022년 말부터 2023년 3월까지 방송한 트로트 서바이벌 '불타는 트롯맨'에 출전했다. '그대여 변치 마오'는 '불타는 트롯맨'의 첫 무대라는 점에서 김중연 팬들의 애정이 각별하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미스터 트롯'에서도 이미 각광받은 김중연은 2년 만에 등장한 또 다른 트로트 경연에서 한층 단단해진 실력을 선보였다. 남진 특유의 구성진 목소리 대신 자신만의 음색으로 노래해 신선함을 줬다.

특히 김중연은 아이돌 그룹 출신답게 현란한 춤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격렬한 춤에도 음정, 박자를 놓치지 않았고 호흡도 크게 흐트러지지 않았다. 

많은 것을 보여준 김중연의 '그대여 변치 마오'는 당당하게 올하트를 받으며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김중연은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4위에 오르며 톱7에 선발됐다. 

관련기사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