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오는 22일 개장
황토와 갯벌을 품은 먹거리, 다양한 이벤트 통해 저렴하게 즐겨요
전남 무안군 공식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22일 문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뜰무안몰은 지역에서 생산된 다채로운 먹거리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양파, 고구마, 쌀, 김, 한우 등 무안군이 자랑하는 특산물과 다양한 가공식품으로 총 160개 품목이 채워져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시 20% 할인쿠폰(최대 20,000원) 지급 ▲햇양파 할인전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적립금을 지급 ▲룰렛 추첨 이벤트 ▲상품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네이버, 카카오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편리하게 쇼핑을 시작할 수 있으며, 전라남도 쇼핑몰 ‘남도장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간편결제 서비스도 지원한다.
김산 군수는 “맛뜰무안몰 개장을 통해 온라인 직거래가 활성화되어 농가와 소비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 지역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시기별 프로모션을 추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무안군, 농번기철 78개 마을에 마을공동급식 지원
- 무안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 오픈 준비 착착
- 무안군, 초등학력인정 성인문해교실 졸업식 개최
- 무안군, ‘제13회 몽탄면민의 날’ 성황리 종료
- 무안군, 영농철 맞아 '종자소독 철저 당부'
- 무안군, 제52회 보건의 날 및 보건소 신청사 개소 기념 연찬회 열어
- 무안군, 이승재 영화평론가 초청... 제145회 황토골 자치마당 개최
- 무안군, 사료작물 트리티케일 적기 수확 당부
- 곡성군미래교육재단, 2년 연속 ‘로봇창의교실’ 공모 선정
- 김산 무안군수, 민선 8기 공약이행률 61.9% 순항 중
- 무안군,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준비 상황 보고회' 개최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