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및 지역개발학과 학생 40명, 공기업 취업을 위한 기업탐방
전남개발공사(사장 장충모)는 목포대학교 학생들에게 전남개발공사를 방문해 공사의 업무현황 및 지역협력사례, 우수 취업사례 등의 정보를 현장에서 제공하는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목포대학교에서 도시 및 지역개발학과 학생들의 진로선택을 위해, 전라남도 유일 1등 공기업인 전남개발공사의 업무현황을 견학하기 위해 마련 됐으며, 학생 40명을 비롯해 인솔 교수 2명 등이 동행해 견학했다.
이날 임주선 신성장사업처장은 공사가 추진하는 각종 개발사업에 대한 도시계획분야의 중요성을 역점적으로 설명했고 학생들은 진로상담시간에 공사 입사자격요건, 면접 주안점, 복지수준, 워라벨(WORK & LIFE BALANCE)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목포대학교 도시 및 지역개발학과 학과장(장성만)은 금번 도시계획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전남 유일 1등 공기업 전남개발공사 기업탐방은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커다란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전남개발공사,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보유토지 공급
- 전남개발공사, '여수죽림1지구 토지공급·건축설명회' 개최
- 전남개발공사, 남항 철새도래지 해양환경정화 활동
- 전남개발공사, 창립 이후 최고 경영실적 거둬
- 전남개발공사, ‘대국민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 국립목포대, (사)전남벤처포럼과 스타트업 기업 성장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국립목포대-경상국립대 공동연구팀, 친환경 수소 생산 위한 고성능 촉매 개발
- 국립목포대, 5월 2일 ‘재즈밴드 신현필 퀄텟 초청 공연’ 개최
- 목포대 총동문회 7만 동문, 김영록 지사에 '34년 주민의 숙원 목포대 의과대학 설립 결단' 한목소리 촉구!
- 국립목포대, '2024년 창업동아리 성과전시 및 플리마켓' 성료
- 전남개발공사, 고등학생 대상 '공공기관 진로체험 견학 프로그램' 운영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