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참여 관광객 모집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에서 결제 시 숙박요금 최대 4만 원 할인
전남 함평군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체류형 관광 확대를 위해 ‘2024년 함평군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024년 함평군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전라남도‧광주광역시 외의 지역에 주소를 둔 관광객이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에 등록된 함평군 관내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 요금을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숙박 요금은 1박 기준 요금 ▲10만 원 이상 4만 원 ▲7만 원 이상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가입 시 1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단 1인 1회 최대 5박(연박)까지 지원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지난해에는 신청서를 작성하는 등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전 절차를 거쳐야 했지만, 올해부터는 별도의 절차 없이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에서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전라남도와 함께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한 숙박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며 “이번 할인 행사가 관광객 여러분께서 부담 없이 함평에 머물며 함평엑스포공원, 돌머리해수욕장 등 다양하고 매력 있는 관광지를 방문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함평군, '숙박업소 활성화를 위한 대표자 간담회' 개최
- 함평군 농업(유통) 클러스터 협의체, 해외시장 개척 본격 돌입
- 함평군, 폭염 대비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 운영
- 함평군, 전국 최초 60세 이상 전 군민에 ‘수술비 지원’ 호응
- 함평군 새마을부녀회, 사랑 나눔 ‘생명밥상’ 밑반찬 150가구에 전달
- 함평군, 반부패 추진 기반 마련 위한 제1차 청렴회의 개최
- 함평군, 2024년 상반기 인재양성기금 장학생 선발 '완료'
- '전남 농업인 정보화경진대회', 함평군 3개 분야 쾌거
- 함평군 대한노인회 손불면분회장 제8·9대 이·취임식 개최
- 오감체험 즐길거리 가득… “지금 함평으로”
- 함평군, '5‧18민주화운동 제44주년 기념식' 개최
김홍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