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가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환경부가 일상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진행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가자는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실천 의지를 담은 '안녕(Bye)'이라는 의미의 양손 흔들기 동작을 촬영해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고 다음 게시자를 지목한다. 최익훈 대표이사의 챌린지 참여는 윤영준 현대건설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진행됐다. 최익훈 대표이사는 다음 챌린지 참가자로 유명순 한국씨티은행 은행장,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모든 경영활동에 환경을 우선하여 고려하고 있다”라며 “환경 사고 제로, 폐기물 발생량 저감 및 자원순환 활동 강화, 에너지 사용 및 온실가스 배출 최소화, 생물다양성 보호 활동 강화, 녹색제품 구매 및 친환경 건축물 시공 등의 환경경영 목표를 세우고 업무 중 발생할 수 있는 환경영향 저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HDC현대산업개발,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서 아이파크 가든 선보여
- HDC현대산업개발, 고려대와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교육플랫폼 개발 MOU 체결
- HDC현대산업개발,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
- HDC현대산업개발,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 첫발
- HDC현대산업개발, 청년 진로 탐색을 위한 직무 멘토링 진행
- HDC현대산업개발, 혹서기 대비 경영진 특별안전점검
-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교실 숲 친환경 교육 봉사 진행
-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참여 릴레이 봉사로 서울시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
- HDC현대산업개발, 혹서기 앞두고 동작구에 쌀 3t 기부
- HDC현대산업개발, 강동구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기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