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실내수영장 본격 피서철을 맞아 2개월간 임시 운영
전남 목포시가 운영하는 목포실내수영장이 오는 25일부터 8월 25일까지 2개월간 임시 개장한다.

목포실내수영장은 지난 2월 13일부터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준비로 휴장 중이었으며 전국소년체육대회가 종료한 후 공조설비 설치 공사가 예정돼 오는 10월 31일까지 휴장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공조설비 제작이 지연되면서 해당 공사가 오는 8월 26일(예정)까지 일시정지 됐다. 이에 시는 그동안 수영장 휴장 장기화에 따른 시민들의 피로감과 불편함을 감안해 본격적인 피서철에 해당하는 기간만이라도 수영장을 임시 개장해 운영할 계획이다.
공조설비는 수영장 습도를 관리해 주어 곰팡이, 부식 등이 예방되고 적정 습도 유지에 따른 실내 공기질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시설이다. 이에 시는 시민들이 조금 더 쾌적하게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임시 운영이 끝난 후 약 2~3개월간 부득이하게 휴장하게 된다고 밝혔다.
목포시 관계자는 “그동안 소년체전 준비 등으로 오랜 기간 수영장을 휴장해 시민여러분에게 불편을 끼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짧은 임시 운영 기간 동안 그 불편함이 조금이라도 해소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재휴장 시에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공조설비 설치 공사를 완료해 쾌적하게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목포시, 대중교통 편의 증진 위해 '시내버스 노선 일부 조정'
- 목포시, '전국종별육상경기 및 아시아육상투척 대회' 성황리 종료
- 목포시, 지역 내 '친환경선박' 산업육성에 힘 모아!
- 목포시 공영버스, 목포형 대중교통 시스템으로 '본격 궤도 진입'
- 목포시, 대반동 백사장 개장 기념 '목포뮤직피크닉' 성황리에 마무리
- "생각보다 좁아"...반응 뜨거웠던 샤오미 전기차 SU7, 벌써 중고매물 나와
- 최고속도 438.73km...테슬라 모델S 플래드 제로백까지 깬 日 괴물 전기차
-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목포시, 34년 숙원 목포대 국립의대 유치 위해 '총력'
- 목포시, 하반기 '목포사랑상품권 100억 원 규모' 발행
- 다시찾고 싶은 관광지… 맛과 멋, 낭만이 가득한 명품관광도시 목포
- 목포시, 가정폭력 분리조치 피해자 '긴급 생필품 지원'
- 목포시, 내년도 국비 확보 '총력전'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