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가 국군의 신문 '국방일보'와 함께 ‘빙그레 웃는 병영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방일보는 국방부 국방홍보원이 전군에 발행하는 일간 신문이다. 빙그레는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일상 속의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국방일보와 손잡고 이번 콘테스트를 공동 기획 및 추진했다.
국방일보 창간 6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군 장병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병영생활 사진을 주제로 진행된다. 국군 장병 및 군무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8편의 우수작은 7월부터 매주 국방일보 신문 지면과 온라인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선물도 마련했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국방홍보원장 상장이 수여되며, 빙그레에서 부대 전우들과의 '단결활동'을 후원할 예정이다. 우수상 수상자 8명과 소속부대 장병들에게는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더위사냥'이 전달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공모전의 상품으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이 잠깐의 더위를 식혀주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빙그레는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일상 속의 살아있는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 용기’ 에디션 출시
-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 공개
- 빙그레,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보훈부 캠페인 참여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 빙그레 메로나, 해외수출 호실적에 시장점유율 업계 1위 맹추격
-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 빙그레, 2024년 상반기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AA 획득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 활동 후원 성금 3억원 전달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참여자 32만명 돌파
- 빙그레공익재단, 2024년도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전달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