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BBQ & BEER페스티벌’ 크러시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크러시’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자연스러운 크러시 음용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리비안 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크러시와 즐기는 Beer-Cation(비어케이션)’ 콘셉트로 진행되며, 4세대 맥주 크러시의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파도치는 해변 휴양지 느낌으로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방문객들은 푸짐한 바비큐와 시원한 크러시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 BEER페스티벌에서 크러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위를 가볍게 날리는 물대포 게임도 마련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4세대 맥주 ‘크러시’를 알리고,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여름은 크러시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2030 플라스틱 감축 로드맵 수립
- 롯데칠성음료, ’새로에‘ 이어 ’새로 살구’도 해외수출 승승장구
- 롯데칠성음료, ‘2023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 롯데칠성음료 x 롯데월드, ‘탐스제로’ 출시
- 롯데칠성음료,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시상식 개최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 운영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롯데칠성, 안유진과 함께 하는 ‘레몬진’ 신규 광고 온에어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앞세워 ‘KCON LA 2024’ 참여
- 롯데칠성 x 홈플러스 x 대한적십자사, ‘대한민국 청년 응원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성료
- 롯데칠성, ‘탄소중립 그린 파트너십’ 업무협약 체결
- 롯데칠성음료, ISO 27001신규 취득 및 ISMS-P 인증 유지로 정보보호 강화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