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달 18일 공개한 “TASTE TH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그니처 네임 리아(Ria)를 적용한 타임 프로모션인 '리아 타임'을 오는 21일까지 운영한다.
‘리아타임’은 롯데리아가 특정 시간에 대표 인기 메뉴를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행사 품목은 ‘치킨버거', ‘치킨너겟’ 2종이다. 치킨버거는 기존 판매가 4,100원에서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치킨너겟은 기존 판매가 2,900원에서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 리아타임 메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명에게 귀여운 햄버거 모양의 ‘롯데리아 촵딱이’ 키링도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롯데리아 인기 메뉴 2종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롯데리아는 매달 진행되는 리아타임, 리아데이 등 소비자분들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GRS, 인재육성의 종합 외식 교육기관 ‘롯데GRS 아카데미’ 개소
- 롯데GRS, 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엔제리너스’, ‘쇼콜라팔레트’ 2관왕 달성
- 롯데GRS, 인천국제공항에 첫 푸드코트 PLEATING 3 오픈...다양한 식음서비스 제공
- 롯데리아, 8일부 판매가 조정…버거류 2.2%
- 롯데리아, 영등포구 지역아동 위해 7번째 희망ON 기금 2천만원 전달
- 롯데리아, AI 기술 활용한 ‘내가 생각하는 리아 세상’ 인증 이벤트 실시
- 롯데GRS, 차별 없는 고객 맞춤형 ‘배려형 키오스크’ 도입
- 롯데리아, ‘김’으로 한국적인 맛 살린 ‘통새우크런KIM버거’ 한정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