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8월 23일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와 함께 조리 체험 프로그램 ‘교촌 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교촌1991스쿨’은 소비자가 직접 조리부터 포장까지 제조 과정을 체험하며 브랜드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소비자 조리 체험 프로그램이다.
교촌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에서 열린 이번 ‘교촌 1991스쿨’은 교촌 브랜드 및 제품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는 13인의 K-스피커스에게 색다른 경험을 통해 폭넓은 이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자들은 먼저 교촌의 역사와 메뉴 등을 설명 듣고 얼마전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 등 교촌의 메뉴를 시식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등 교촌치킨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조리 담당자의 메뉴 시연을 거친 후, 직접 치킨 조리에 나서 직접 붓으로 소스를 도포하는 체험을 이어갔다.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이렇게 정성스러운 과정을 통해 치킨이 만들어지는지 몰랐었고 직접 붓으로 조리해 보니 그간 먹었던 한 조각 한 조각이 소중해졌다", “교촌치킨을 먹을 때마다 양이 적다는 생각을 하였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중량에 대한 오해가 풀렸다”며 소감을 전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1991스쿨’이 고객분들께 보다 색다르고 즐거운 브랜드 체험이 됐으면 한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프로그램인만큼 앞으로도 고객 소통 강화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교촌치킨, 8월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진행
- 교촌치킨,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 교촌치킨, 8월 ‘교촌무나매표소’ SNS 인증 이벤트 진행
- 교촌치킨, 가수 바다와 함께 하는 ‘제2회 교촌 치톡 콘서트’ 참여자 모집
- 교촌치킨, 말레이시아 직원 대상 본사 초청 교육 진행
- 교촌치킨, 9월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실시
- 교촌치킨, 가수 바다와 함께 한 ‘제2회 교촌 치톡 콘서트’ 성료
- 교촌에프앤비, 자립준비청년들과 ‘교촌1991스쿨’ 진행
- 교촌치킨앱, 10월 한 달간 ‘교촌옥수수’ 첫 주문 이벤트 진행
- 교촌치킨, ‘점보윙 꽈배기 세트’ 한정 판매
- 3위로 밀린 교촌치킨, 교촌둥이 변우석 업고 치고 오르나...치킨업계 광고 모델 효과 커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