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신메뉴 ‘교촌옥수수’ 홍보를 위해 교촌치킨앱을 통한 첫 주문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0일(수)까지 한 달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의 기존 또는 신규 고객이 ‘교촌옥수수’ 메뉴를 첫 주문하면 다음 주문 시 활용 가능한 4,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교촌옥수수 오리지날/순살/통안심 등 단품 메뉴 외 ▲교촌옥수수 시리즈+국물맵떡S ▲교촌옥수수 시리즈+소스 2종(하바네로마요/레드디핑) 등 ‘교촌옥수수’가 포함된 모든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포인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각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교촌치킨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신메뉴를 보다 좋은 혜택으로 접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기획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맛의 ‘교촌옥수수’ 시리즈를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교촌치킨, 말레이시아 직원 대상 본사 초청 교육 진행
- 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와 함께 ‘교촌 1991스쿨’ 진행
- 교촌치킨, 9월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실시
- 교촌치킨, 가수 바다와 함께 한 ‘제2회 교촌 치톡 콘서트’ 성료
- 교촌에프앤비, 자립준비청년들과 ‘교촌1991스쿨’ 진행
- 교촌치킨, ‘점보윙 꽈배기 세트’ 한정 판매
- 교촌치킨, 글로벌 QSC 강화 나서
- 3위로 밀린 교촌치킨, 교촌둥이 변우석 업고 치고 오르나...치킨업계 광고 모델 효과 커
- 교촌치킨, 임산부 고객 위한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 진행
- 교촌치킨, 대만 타오위안 쇼핑몰에 매장 개점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