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을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백미당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유플렉스’ 구역에 위치했다. 영화관과 패션 브랜드 등 접객력이 우수한 점포들 사이에 입점해 향후 인접 브랜드와 연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백미당 매장과 달리 새로운 인테리어로 기존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당 인테리어는 차후 다른 매장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미당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백미당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수제 약과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30일까지 ‘매장 방문 인증샷 SNS’ 이벤트를 병행한다. 백미당 현대백화점 중동점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미당 모바일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등 고객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남양유업, 공정위 ‘대리점 분야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우수 기업 선정
- 남양유업, 전임 회장과 갈등 지속...200억 횡령 혐의와 퇴직금 문제
- 남양유업,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출범
-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추석 프로모션 개최
- 남양유업, 9월 새학기 맞이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 개최
- 남양유업-복지부, 가족돌봄청년 돌봄지원 MOU 체결
- 남양유업, 전국 사업장 사회공헌활동 실시
- 남양유업 ‘이오’, 누적 판매량 32억 5천만개 달성
- 남양유업, ‘불가리스’ 29일까지 이벤트 실시
- 남양유업, 대리점주 자녀 ‘패밀리 장학금’ 지급
- 남양유업 백미당, ‘진주 금실 딸기’로 만든 겨울 신메뉴 출시
- 남양유업 백미당, R&D 역량 강화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