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하프 애니버서리를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아이템을 폭넓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으로 출시된 아이렌의 수영복 코스튬, 게임 내 인기가 높은 캐릭터 3종(레이호우·메아·에라디카) 중 원하는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상위 코어 프록시안 선택권, 원하는 캐릭터가 등장할 때까지 무제한 새로 고침이 가능한 선별 모집권 등, 다양한 보상을 출석 7일차까지 선물로 지급한다. 

매일 주사위를 굴리면 도달 지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사위 판 완주 횟수에 따라 플러그인 모집권 10장, 작전 보상 세트 등을 추가 지급하고, 12회 모두 완주 시 상위 코어 제외 프록시안 중 원하는 1종 획득이 가능한 ‘하프 애니버서리 SSR 프록시안 선택권’ 1장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6회 완주 인증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10회 완주 인증 시 30명에게 BHC 뿌링클 치킨 세트를 각각 경품으로 증정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깜짝 볼거리도 마련됐다. ‘스타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원화가의 드로잉 영상이 공개됐으며, 이를 통해 수영복을 입은 아이렌 일러스트 제작 과정을 감상하고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쿠폰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