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서울이 11월 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푸드 밸리 인 소공(FOOD VALLEY IN SOGONG)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푸드 밸리 인 소공에서는 롯데호텔 서울의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일식, 중식, 양식, 베이커리 등 20여 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를 대폭 늘렸다.
랍스터로 만든 수제 햄버거, 프리미엄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 등은 간편하게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율무, 병아리콩 등 건강한 식재료를 담아 맛과 영양을 두루 챙긴 포케 3종과 중식 30년 경력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동파육도 이번 행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야마의 인기 메뉴도 선보인다. 일본식 김초밥인 후토마끼는 전통 발효식초로 지은 밥에 으깬 새우, 달걀구이, 박고지 간장 조림 등으로 속을 꽉 채웠다. 일본식 흰 된장에 하루동안 숙성해 담백한 맛인 은대구구이는 모모야마의 시그니처 생선구이로 연어구이와 함께 세트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롯데호텔 서울의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의 베스트셀러인 통단팥빵을 비롯해 인절미 소보로, 밤 데니쉬, 티라미수 베린느(컵케이크) 등의 베이커리가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롯데호텔 서울, ‘소공3도 캠페인’ 서울 중구청에 통단팥빵 전달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및 L7호텔 시그니처 향 도입
- 롯데호텔앤리조트, 임직원 대상 ‘탄소중립 생활실천 캠페인’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그룹 내 자원선순환 체계 구축 동참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 비즈니스호텔, 리조트 부문 1위 동시 수상
- 롯데호텔앤리조트-메인비즈협회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 위해 동반성장 맞손
- 롯데호텔 제주, ‘돌문화 전시’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 선보여
- 시그니엘 서울·롯데호텔 월드 ‘스위트 나이트’ 행사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루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벤트 진행
- 롯데호텔 서울·월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롯데호텔 서울·월드, 설 명절 프리미엄 투고(To-Go) 메뉴 출시
- 롯데호텔 서울, ‘뷰캉스 패키지’ 선보여
- 롯데호텔 서울, ‘팬슈머 크루 서울’ 9기 모집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