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이하 메인비즈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와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가 참석했다.
메인비즈협회는 신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경제단체로 현재 약 2만 4000여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과 약 5200여 개의 정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중소기업 근로자의 근무 만족도 증대와 국내여행 산업 활성화 등 양사의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은 ▲메인비즈협회 전용 객실 패키지 상품 기획 ▲회원사 네트워크 활용 호텔 브랜드 및 마케팅 공동 홍보 등이다. 이번 협약으로 협회의 회원사는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울산, 제주의 객실 및 제반시설 등을 전용 특별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향후 L7 호텔 바이 롯데와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는 “기업 성장의 원동력인 근로자들의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근로자의 복지와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방면의 협력과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및 L7호텔 시그니처 향 도입
- 롯데호텔앤리조트, 임직원 대상 ‘탄소중립 생활실천 캠페인’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그룹 내 자원선순환 체계 구축 동참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 비즈니스호텔, 리조트 부문 1위 동시 수상
- 롯데호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 ‘팝업 스토어’ 선보여
- 롯데호텔 제주, ‘돌문화 전시’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 선보여
- 시그니엘 서울·롯데호텔 월드 ‘스위트 나이트’ 행사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루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벤트 진행
- 롯데호텔 서울·월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롯데호텔앤리조트, ‘디 아트 오브 주얼리(The Art of Jewellery)’ 전시 연계 패키지 선보여
- 롯데리조트, 봄 시즌 패키지 선보여
- 롯데리조트의 시그니처 L 2차 회원권, 어떤 혜택이 달라졌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