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유저와 함께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따뜻함을 전하는 ‘넥슨 히어로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넥슨은 오는 4일부터 내년 1월 중순까지 ‘게임을 통해 세상을 밝히는 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은 ‘넥슨 히어로 캠페인’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프라시아 전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엘소드’, ‘바람의나라’ 등 총 22개의 넥슨 게임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일정은 게임별로 공지 예정이다. 넥슨 게임 이용자는 각 게임상점에서 ‘넥슨 히어로 패키지’를 구매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넥슨은 패키지 판매 금액을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넥슨플레이 앱의 ‘넥슨 히어로’ 관련 피드 게시물에 참여 게임과 구매 인증 소감을 남기는 유저에게 10,000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 ‘넥슨 히어로’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30명에게 따뜻한 음료와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넥슨은 키즈 크리에이터 차노을 어린이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공식 유튜브에서 차노을 어린이의 영상을 감상한 후 어린이 재활병원을 이용하는 어린이 및 보호자와 의료진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 중 3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넥슨, ‘서든어택’ 신규 폭파미션 전장 ‘듀오 릭’ 업데이트
-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캐릭터 ‘도적’ 추가
- 넥슨, ‘어둠의전설'에 신규 최상위 보스 레이드 '바실리스크' 업데이트
- 넥슨, ‘바람의나라’ IP 활용 공식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 넥슨, 메이플스토리 유저와 확률조작 소송서 일부 패소...업계 후폭풍?
- 넥슨, ‘엘소드’ 아이돌 콘서트 ‘엘스타 2 : Dreamy Stage’ 상영 개시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캐릭터 ‘세리카(수영복)’ 업데이트
- 넥슨, ‘메이플스토리 월드’ 신규 월드 ‘듀랑고: 잃어버린 섬’ 트레일러 공개
- 넥슨, ‘바람의나라’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환골탈태2’ 실시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 ‘보이드 추적’ 업데이트 실시
- 넥슨재단, ‘마비노기’-‘푸르메재단’과 함께 연말 기부 이벤트 진행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