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제주 도내 전 사업장(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제주)의 혜택을 담은 ‘프리빌리지 패스(Privilege Pass)’ 바우처 상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빌리지 패스 중 최상위 상품인 시그니처 바우처는 호텔부터 골프장까지 4개 사업장의 이용 혜택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객실 이용권 6매 ▲롯데호텔 제주 라세느 이용권 14매 및 기타 식음업장 이용권 ▲그린피 1인 이용권 16매 ▲카트비 1팀 이용권 4매를 비롯해 테니스 및 골프 레슨 등 호텔의 모든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한번에 담았다. 휴양과 골프 혜택이 결합된 골프 바우처는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의 골프 특화 객실을 포함해 ▲객실 이용권 3매 ▲그린피 1인 이용권 16매 ▲카트비 1팀 이용권 4매 ▲골프 레슨 이용권 1매 등으로 구성됐다.

다이닝 바우처는 다양한 다이닝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롯데호텔 제주의 ▲라세느 이용권 12매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이용권 4매 ▲풀카페 이용권 3매 ▲델리카한스 이용권 2매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제주 내 사업장 4곳의 숙박, 골프, 식음 혜택을 모두 포함한  프리빌리지 패스는 개별 이용 가격 대비 최대 38% 낮게 요금을 책정해 상품 경쟁력을 크게 높였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통합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싶은 제주도 방문객들에게 유용한 상품”이라며 “호텔, 리조트 및 골프 이용이 잦은 소비자라면 보다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해 효용이 더욱 클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