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이달 신규 론칭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의 첫 번째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린 배우 고민시가 등장한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신규 IMC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먹는 시간은 아껴도 먹는 건 아끼지 않아’로 정하고 브랜드가 가진 높은 영양가와 편의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통곡물과 100% 국내산 압착보리를 주재료로 맛있고 건강한 영양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광고는 오전 8시 하루의 시작을 준비하는 고민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자기 계발에 몰두한 모습으로, 직장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해 화상 언어 수업을 듣고 퇴근 후에는 운동을 가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하루를 보내며 컴포트잇츠이너프로 식사를 챙긴 고민시는 “아침을 여유 있게, 점심을 자유롭게, 저녁을 의미 있게”라는 내레이션으로 컴포트잇츠이너프가 가진 편의성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가진 배우 고민시가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간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을 갖춘 ‘컴포트잇츠’라는 장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웰푸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 롯데웰푸드 ‘가나’, 디저트 브랜딩 강화 ‘가나 디저트 하우스’ 론칭
- 롯데웰푸드, 원재료비 상승 및 고환율 여파로 일부 제품 가격인상
- 롯데웰푸드,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 출시
- 롯데웰푸드, 발렌타인데이 맞아 ‘프리미엄 가나’ 한정판 쉘 초콜릿 운영
- 롯데웰푸드, 미니 초코 페이스트리 ‘파이열매’ 론칭
- 롯데웰푸드, ‘럭키 롯데껌 에디션’ 선보여
- 롯데웰푸드, ‘2024 앤어워드(&Award)’서 3개 부문 수상
- 롯데웰푸드,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선봬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