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니엘 크레뮤가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델 이준혁을 통해 남성적이고 무거웠던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해 부드럽고 편안한 남성 컴포트 캐주얼 무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다니엘 크레뮤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남성 패션 브랜드다. 다니엘 크레뮤가 선보이는 2025년 S/S 시즌 슬로건은 ‘마이 퍼펙트 실루엣(My Perfect Silhouette)’이다. 배우 이준혁의 하루를 담은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의 S/S시즌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이준혁은 오피스와 일상을 넘나들며 다양한 수트핏을 소화했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이지 무브’ 아이템은 신축성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오피스웨어로, 퇴근 후 운동 갈 때 그대로 입고 갈 수 있을 정도의 활동성이 특징이다.
다니엘 크레뮤는 배우 이준혁을 광고 모델로 새롭게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앞두고 있다. 오는 26일 CJ온스타일 앱에서 "취향 케미 밸런스 게임"을 통해 이준혁과 팬들의 케미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여기에 코엑스, 삼성역 등에 대형 옥외광고와 TV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배우 이준혁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부드럽고 젠틀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컴포트 캐주얼 무드를 강화하는 등 ‘다니엘 크레뮤’를 남성 패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CJ온스타일, 리뷰에 AI 입히니 주문클릭 2배↑... “AI로 리뷰 고도화”
- CJ온스타일, 인사이트 공유의 場 ‘트렌드 컨퍼런스 2025’ 성료
- CJ온스타일, ‘2025 홈리빙페어’ 개최
- CJ온스타일, 中企 발굴 ‘CJ온큐베이팅’ 4기 모집
- CJ온스타일, 유튜브 웹 예능 라방 '엄카찬스’ 시즌3 첫 방송
- CJ온스타일, 2025 S/S 패션위크 개최
-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첫 오프라인 팝업 개최
-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로 어떤 쇼핑 혜택을 선보일까?
- CJ온스타일, 5월 황금연휴 앞두고 선물 큐레이션 전략 강화했나?
- CJ온스타일은 온큐베이팅 4기를 통해 어떤 스타트업을 육성하나?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