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선물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CJ온스타일이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통합해 ‘선물’을 테마로 진행하는 첫 대형 기획전으로,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비대면 모바일 선물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판단해 기획됐다.

이번 선물페스타에서는 건강식품, 유아동 용품, 뷰티 제품, 안마가전 등 가정의 달 대표 선물 아이템이 집중 편성됐다. 부모님 선물로는 오쏘몰, 에버콜라겐, 종근당 등의 건강식품과 세라젬, 풀리오 안마기기가, 어린이 선물로는 스쿳앤라이드 킥보드, 레고, 영실업 완구, 베베드피노 아동복 등이 포함됐다. 나를 위한 선물로는 헤라, 설화수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메디큐브, 리쥬리프 뷰티 디바이스가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CJ온스타일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천 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 구매 시 최대 15% 방송상품지원금과 5% 추가 적립금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더불어 행사 종료 후에는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선물하기’ 전문관은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취향 맞춤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기간 급성장했다”라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페스타를 통해 주변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을 고르는 여정에 즐거움을 더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