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가 G마켓과 함께 오는 18일부터 3일간 ‘슈퍼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과 무더위 시즌을 앞두고 정수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교원 웰스의 직수형 냉온정수기 신제품 ‘슬림원’을 포함한 인기 정수기 4종이 최대 88만 원 상당의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슬림원은 한 뼘 크기의 컴팩트한 디자인에 고성능 정수 기능을 갖췄으며, 12개월간 렌털료를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5만 원, 스마일캐시 10만 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18일 오전 10시 G마켓 라이브 방송 중 해당 제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제습기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미니맥스 공기청정기’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1kg 아이스룸이 탑재된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멀티 쿨링 기능이 있는 ‘슈퍼쿨링 정수기’, 초소형 무전원 정수기 ‘미미’ 등 다양한 제품이 특별 조건으로 제공된다. 일부 모델은 제휴카드 또는 라이브 방송 참여를 통해 무료 렌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G마켓과 손잡고 역대급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슬림원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제품을 경험해 보시고 올여름까지 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