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가 어린이 전용 짜장라면 ‘뽀로로 짜장’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보다 칼슘 함량을 약 34% 이상 높인 고칼슘 간식으로, 100g당 226mg의 칼슘을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보충에 효과적이다.
또한, ‘나트륨 함량 비교 표시제’에서 가장 낮은 1단계로 분류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을 고려한 영양 설계와 함께 간편한 조리 방식도 강화됐다. 용기 개선을 통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사이즈도 중용량으로 확장돼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구성을 갖췄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뽀로로’를 중화풍 스타일로 재해석해 시각적 재미와 친근함을 더했고, 용기 상단에는 배수구멍이 적용돼 조리 후 뜨거운 물을 안전하게 버릴 수 있도록 했다.
조민우 팔도 마케팅 담당은 “‘뽀로로 짜장’은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만들어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에 신경 쓴 짜장라면이다”며 “짜지 않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신제품을 통해 아이의 입맛과 영양을 한 번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팔도, 어린이 탄산음료 ‘뽀로로 톡’ 2종 출시
- hy·팔도 윤호중 회장, 산불 피해 구호성금 3억 원 기부
- 팔도, 프랜차이즈 ‘팔각도’와 공동 메뉴 출시
- 팔도, 태국 CP그룹과 손잡고 동남아 유통 공략 나서나?
- 팔도, 경복궁 테마의 ‘비락식혜’로 문화유산을 경험하다?
- 팔도는 코코뿌요 제로 출시로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에서 어떤 차별화를 꾀하나?
- 팔도, 인도푸드 그룹과 협력하여 글로벌 시장 확대 나서나?
- 전통의 비빔면 명가 팔도, 신제품 출시 한 달 만에 긴급 리뉴얼...이례적 조치 왜?
- 팔도 신제품 ‘몰랑 젤리’, 제주산 재료로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특징은?
- 팔도 ‘왕뚜껑’ 35주년 TV-CM, 페이커와 함께한 신규 광고의 핵심 메시지는 무엇인가?
- 팔도와 SK렌터카, 제주도 여행 프로모션으로 여름 휴가 시장 공략할까?
- 팔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모코코 왕뚜껑으로 MZ세대 공략 성공할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