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인게임 캠페인과 오프라인 행사를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6월 4일, 개발사 사이게임즈와 함께 ‘3rd Anniversary 캠페인 제1탄’을 시작하며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하루 1회 무료로 육성 우마무스메 또는 서포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육성 우마무스메 무료 픽업은 6월 9일까지, 서포트 카드 무료 픽업은 6월 9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6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쥬얼 150개, 최대 1,500개의 쥬얼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19일까지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3주년 기념 미션 제1탄’이 운영된다. 미션을 달성하면 쥬얼과 육성 우마무스메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7월 18일까지는 게임 내 육성 콘텐츠의 TP 소비가 절반으로 줄고, 보상은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오프라인 행사도 예고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7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3rd Anniversary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장은 육성 시나리오 전시관, 인생네컷과 DIY존, 미니게임 액티비티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며, 우마무스메 퀴즈, 현장 룸 매치, 3주년 특별 영상 상영 등 무대 프로그램도 마련돼 팬들과의 교감을 높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