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자사 대표 금융 플랫폼인 NH올원뱅크에 걸음수에 따라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만보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만보기 서비스는 고객의 걸음수를 자동으로 측정해 매일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면 NH포인트를 지급하는 기능이다. 4천보 달성 시 3포인트, 7천보 달성 시 7포인트, 1만보를 걸으면 10포인트가 지급되며, 일 단위로 반복적으로 적립이 가능하다. 월간 미션으로는 25만보를 달성하면 가상의 트래킹 코스를 완주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에 따라 스포츠용품, 식음료 쿠폰, 랜덤 NH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처럼 적립한 NH포인트는 범농협 계열사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NH올원뱅크 플랫폼을 통해 현금으로 전환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NH농협은행은 고객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과 동시에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강태영 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의 건강을 챙기고 혜택을 드리고자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NH올원뱅크는 고객의 일상에서 유용한 생활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은행은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 컨퍼런스’에서 어떤 전략을 논의했나?
- NH농협은행은 영농철 일손 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어떤 지원 활동을 펼쳤나?
- NH농협은행과 프리텔레콤이 선보인 ‘알뜰폰 프리덤 요금제’는 어떤 혜택을 제공하나?
- NH농협은행, 반려동물 정보관리 서비스로 생활금융 플랫폼 강화하나?
- NH농협은행은 가락시장 40주년을 어떻게 기념했나?
- NH농협은행, 외국인 계절근로자 위한 E8패키지로 금융 접근성 높일 수 있을까?
- NH농협은행, 차세대 컨택센터 고도화로 고객 상담 혁신에 성공할 수 있을까?
- NH농협은행은 ‘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로 어떤 금융 혜택을 제공하나?
- NH농협은행, 웹케시와 AI 기반 기업뱅킹으로 금융 혁신 선도할까?
- NH농협은행, 'WM러닝크루'로 자산관리 역량 강화를 추진하는 이유는?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