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스포츠 용품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와 파트너십을 맺고 ‘PUBG: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인 ‘펍지 네이션스 컵(PNC) 2025’에 참가하는 24개국 대표팀의 유니폼을 공동 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스펙스는 크래프톤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할 유니폼을 제공한다.

이번 PNC 2025 대표팀 유니폼은 편안하면서도 기능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 국가를 상징하는 색상을 활용해 개성 있고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크래프톤과 프로-스펙스는 대회 개최를 기념해 티셔츠, 자켓, 양말, 응원용 수건 등 총 9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한다. 한정판 상품은 7월 7일부터 18일까지 프로-스펙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먼저 판매되며, 대회 기간인 7월 23일부터 27일까지는 현장 ‘프로-스펙스 MD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크래프톤 e스포츠 총괄 이민호는 이번 파트너십이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소장 가치를 제공하는 한정판 상품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