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세라믹 타일 신제품 ‘세렌(Seren)’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렌’은 천연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국가기술표준원의 품질 인증을 받은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타일이다.

이 제품은 낮은 수분 흡수율과 뛰어난 내마모성, 습윤 환경에서의 높은 마찰계수가 특징이다. 4가지 규격으로 출시되어 공간 크기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색상은 화이트 ‘비앙코’, 베이지 ‘크레마’, 샌드 ‘사비아’, 그레이 ‘아르젠토’로 구성됐다.

홈씨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방법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원하는 ‘세렌’ 디자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20명은 25일 인스타그램 댓글과 DM으로 발표하며, 선정된 고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KCC글라스 관계자는 “세렌은 KCC글라스가 기획, 디자인, 패키징 등 전 과정을 주도해 개발한 타일로서 저가의 수입 타일들과 비교해 디자인과 품질 측면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세렌이 가진 강점을 더욱 많은 고객과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