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청소년 전용 용돈관리 서비스 ‘우리틴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전국 CU편의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틴틴’ 고객이 CU편의점에서 ‘틴틴카드’로 결제할 경우 간편식(삼각김밥, 도시락, 햄버거 등), 컵라면류, 가공유 전 상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틴틴’은 만 7세부터 18세까지 가입 가능한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본인 명의 휴대전화만 있으면 즉시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연락처 송금, 온라인 간편결제, 더치페이,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시간표 및 급식표 제공 등 청소년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청소년 고객의 생활 편의를 높이고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연말까지 지속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먹거리뿐 아니라 청소년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우리은행이 리뉴얼한 WIN-CMS 자금관리 서비스는 어떤 점이 달라졌나?
- 우리은행의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는 어떤 점에서 통신비 절감 효과가 있나?
- 우리은행, 수출입 패키지 출시로 혁신기업 자금 지원 강화하나?
- 우리은행은 ‘해피아이 공부방’을 통해 아동 돌봄에 어떤 지원을 하고 있나?
- 우리은행은 사내 커리어 개발을 위해 어떤 방식으로 Woori Career EXPO를 운영했나?
- 우리은행, 한국주택금융공사 지급보증 활용한 원화 커버드본드 발행에 성공한 배경은?
- 우리은행은 소상공인과 금융 취약계층 지원에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나?
- 우리은행, ‘광화문BIZ프라임센터’ 개점으로 수도권 기업금융 강화하나?
- 우리은행은 채무조정 강화로 금융취약계층의 회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까?
- 우리은행, VCT 결승 관람 이벤트로 e스포츠 팬 확보에 성공할까?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