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 멤버 정모와 함께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은 정모가 다양한 체육 동아리를 방문해 운동하며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소통하는 콘텐츠다. 지난 1화에서는 축구 동아리를 찾아 구구콘을 활용한 미션을 수행했다.

2화는 오는 31일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에서 공개되며, 신제품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소개하는 크로스핏 체험기가 담긴다.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풍미의 아이스크림 믹스와 미세 얼음이 결합돼 즉각적인 시원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정모와 크로스핏 회원들은 고강도 운동 후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통해 쿨링감을 경험한다.

롯데웰푸드는 3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영상 속 히든 링크를 통해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며,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8월 31일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한다. ‘설레임런’은 ‘열 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코스 중간마다 몸과 마음을 자극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독특한 마라톤 행사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그동안 정모가 보여준 자사 제품에 대한 사랑 덕분에 이번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콘텐츠도 함께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롯데웰푸드의 영업사원이 되어 직접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체육 정모(동아리) 현장에 찾아간 정모가 보여줄 다양한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