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 멤버 정모와 함께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은 정모가 다양한 체육 동아리를 방문해 운동하며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소통하는 콘텐츠다. 지난 1화에서는 축구 동아리를 찾아 구구콘을 활용한 미션을 수행했다.
2화는 오는 31일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에서 공개되며, 신제품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소개하는 크로스핏 체험기가 담긴다.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풍미의 아이스크림 믹스와 미세 얼음이 결합돼 즉각적인 시원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정모와 크로스핏 회원들은 고강도 운동 후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통해 쿨링감을 경험한다.
롯데웰푸드는 3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영상 속 히든 링크를 통해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며,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8월 31일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한다. ‘설레임런’은 ‘열 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코스 중간마다 몸과 마음을 자극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독특한 마라톤 행사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그동안 정모가 보여준 자사 제품에 대한 사랑 덕분에 이번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콘텐츠도 함께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롯데웰푸드의 영업사원이 되어 직접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체육 정모(동아리) 현장에 찾아간 정모가 보여줄 다양한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롯데웰푸드, 인도 하리아나 공장서 빼빼로 현지 생산 본격화한 이유는?
- 롯데웰푸드, ‘얼려먹는 꼬미루미’로 여름 디저트 시장 공략 강화하나?
- 롯데웰푸드 ‘고메 셀렉션 갈릭’ 4종은 어떤 맛과 특징을 가지고 있나?
- 롯데웰푸드는 왜 ‘설레임런’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을까?
- 롯데웰푸드, 소비자 체험형 스포츠 이벤트로 브랜드 충성도 높이나?
- 롯데웰푸드, 여름 휴가철 졸음운전 예방 위해 어떤 캠페인을 진행했나?
- 롯데웰푸드는 육군본부와의 협약으로 군 복지 지원을 어떻게 확대할까?
- 롯데웰푸드, 고창군과 손잡고 지역 특산물로 상생 마케팅 펼치나?
- 롯데웰푸드의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지역 소상공인과 소비자를 어떻게 연결하나?
-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 협업 패키지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 제공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