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여름 별미, 함평 보우짱! 와우짱~!”
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이 지역 농가 소득 증대와 소비자에게 건강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함평천지몰에서 단호박 기획전을 연다.

함평군은 지난 18일 “온라인 쇼핑몰 함평천지몰에서 8월 14일부터 29일까지 미니 단호박 기회전 ‘함평 보우짱 와우짱’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함평산 미니 단호박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이를 통해 신선하고 달콤한 단호박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지역 농가의 판로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기간 기획전에서 단호박 구매 시 1인당 최대 5개, 5만 원 한도 내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결제금액 5% 적립 ▲신규 회원가입 시 5천 원 쿠폰 지급 ▲구매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제공 ▲베스트 리뷰 선정 고객에게 5천 원 추가 적립 ▲무료배송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건강한 함평 단호박을,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상생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함평천지몰을 활용한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지역 농가와 소비자가 함께 웃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함평천지전통시장 침수 피해 복구 ‘총력’… 4개 기관 합동 현장 상황반 운영
- 함평군, 농특산물 활용 ‘저당 수제청·카페음료’ 교육생 모집
- 함평군, 수해 군민 위해 지방세, 농기계 임대료 감면 등 세제 지원 나선다
- 함평군, 나비어울림센터에서 '주민 역량 강화 프로그램' 본격 운영
- 함평군, '2025년 친절한 청렴해피콜 민원 만족도' 조사 실시
- 함평군 농업대학 한우반, 현장 실습교육으로 전문기술 역량 강화
- 함평군, ‘2025년 함평천지한우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 성료
- 함평군, 공무원노동조합 ‘2025년 단체협약’ 체결
- ‘해외 판로 개척 박차’... 함평군, 베트남 식품박람회 성과 공유
- 함평군의회, 제51차 의원간담회 개최
- 함평군, 침수 피해 딛고 '함평천지전통시장 재개장'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