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해남공룡박물관으로 우리가족 가을놀이 가자”
전남 해남군은 오는 10월 18일 열리는 박물관 캠프 ‘해남공룡 가을놀이’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가 있는 가족으로, 총 20가족을 선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 각지의 가족들이 모여 학교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현장학습을 체험하며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 가족들은 공룡 화석 발굴 체험, 생태 테라리움 꾸미기 등 자연과 과학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체육활동과 참여형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단순한 체험을 넘어 가족이 서로 소통하고 화목을 다지는 특별한 하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8월 29일부터 9월 19일까지 해남공룡박물관 사무실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20가족 외에도 예비번호를 부여해 취소자가 발생할 경우 순번에 따라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온가족이 해남공룡박물관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가을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박물관 캠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해남 ‘심적암 항일 의병 전적’... 전라남도 기념물 지정
- 박종부 해남군의원, 공공시설 전기보일러 도입 촉구
- 해남군, 야외활동에는 어린이 안전조끼 입고 나가요!
- 해남군, 노쇼 사기 피해 주의하세요
- 28일 진도·해남서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프리오프닝'
- 해남군, 야외활동에는 '어린이 안전조끼' 입고 나가요!
- 해남군, 디지털 문해교육으로 '성인문해교육' 지평 넓힌다
- 해남군, 농기계 종합보험료 80% 지원... “안전하게 농사지으세요”
- “추석준비 하세요”... 9월 해남사랑상품권 15% 할인판매
- 해남군, 문화형 청렴교육으로 청렴 관심도 UP
- 해남군, ‘농기계 임대’... 스마트폰 앱으로 하세요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