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기술 윤지현 고문 등 임직원 1,380만 원, ㈜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 100만 원 기부
진도군은 지난 8월 22일에 ㈜우리종합기술 윤지현 고문 등 임직원이 1,380만 원, ㈜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가 100만 원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탁 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종합기술은 건설사업관리, 상하수도 설계, 기술 진단 등 각종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건설엔지니어링 전문 기업이며, 윤지현 고문과 임직원 67명이 지역사회의 발전과 고향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소중한 뜻을 모았다.

진도 출신인 윤지현 고문은 2016년부터 매년 1,000만 원의 진도군인재육성장학금을 기탁해왔고, 사회복지공동모금에 참여하는 등 고향 발전과 나눔문화의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이룸바이오는 전국의 보건소와 매립장 등에 의료용 살충제와 위생용품을 공급하는 기업이며, 매년 진도군을 비롯한 다수의 지자체에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우리종합기술 임직원 여러분과 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리증진 사업과 지역 활성화 사업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2,0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이며,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금 30% 상당의 답례품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 진도군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찾아가는 영화관’ 성료
- 2025 명량대첩축제, ‘세계적 해양문화축제로 안전하게’
- 진도군, ‘전남 청년4-H회원 한마음 야영 교육’ 성황리 개최
- '진도아리랑상품권 15% 특별 할인!'... 12월까지 구매 한도 상향
- ‘세계 유일 수묵 대제전’...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개막
- 전남도, 고령층·감염취약시설 코로나19 예방관리 강화
- [내일날씨]9월 첫 화요일 예외없이 더워요...전국에 비 내리며 불쾌지수 급상승
- 전남도, 신혼·다자녀가정 ‘내 집’ 마련 돕는다
- 전남도 지역주민-귀농어귀촌인 잇는 ‘어울림마을’ 호응
- 진도군, 우제류 4만 6천 마리... 구제역 백신 일제 접종
- 진도군, '웃음꽃 피는 365일 진도 만들기' 박차
- 진도군, 산모의 마음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협약 체결
- 진도군, '전복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판매' 행사
- 진도군, 고수온 피해 입은 전복종자 생산어가 '총력 지원'
- 진도군, ‘제10회 진도군수배 호남권 생활체육 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