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10월 31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으로 Fall in Ho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영업점이나 비대면 채널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에 가입하고 매월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신규 가입이나 전환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200만원권(2명), 하얏트 호텔 금액권 50만원권(5명), 리드볼트 24인치 캐리어 세트(10명), 네이버페이 1만원권(1,883명)이 지급된다. 해당 대상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신규 가입자,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으로 전환한 고객, 청약저축이나 청약예·부금을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한 고객이 포함된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타 금융기관의 청약예·부금을 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GS칼텍스 주유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청약통장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의 상품 전환을 유도할 계획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가을맞이 고객들의 내 집 마련을 응원하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은행, ‘하나로 쏙!’ 이벤트 당첨자는 어떤 혜택을 받나?
- NH농협은행, ‘농어촌 ESG 실천인정제’ 참여 기업에 어떤 금융 혜택 제공하나?
- NH농협은행, 아톤·뮤직카우와 스테이블코인-STO 연계 사업으로 어떤 혁신을 모색하나?
- NH농협은행, 지역재투자 평가 6년 연속 최우수 등급 획득 비결은?
- NH농협은행과 굿네이버스, 협약을 통해 아동 공간 재조성을 어떻게 이어가나?
- NH농협은행, ‘외화통장 DAY 1’ 이벤트 혜택은 무엇인가?
- NH농협은행, 로보드림 이벤트 혜택은 무엇?
- NH농협은행, 상담사 대상 마음 치유 힐링캠프 내용은?
- NH농협은행, SK이노베이션 E&S와 PPA 체결로 RE100 이행을 가속화하나?
- NH농협은행 NH하나로브랜치 리뉴얼의 주요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