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불사형 정령 ‘페트라(각혼)’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페트라(각혼)’은 기존 인기 정령 페트라가 잊고 있던 과거를 떠올리며 진정한 힘을 되찾았다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다. 해당 캐릭터는 ‘각혼 출현’ 스킬을 통해 가장 공격력이 높은 아군을 보호하고, 디버프와 저주 효과를 활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지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2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와 ‘아르바이트 보상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월드보스 ‘베히모스’와 미니게임 ‘에버매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이루어졌다. ‘전선 36지역 확장’, ‘아레나 상점 구매 가능 정령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적용돼 게임 내 플레이 경험이 한층 강화됐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갓 세이브 버밍엄’으로 게임스컴 2025에서 글로벌 흥행 예고할까?
-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세 번째 칙령 확장팩에서 어떤 변화가 있을까?
-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클랜 최강자전과 서머 파티로 e스포츠 열기를 이어가나?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글로벌 출시로 어떤 성과를 기대하나?
-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2 신규 리그 ‘세 번째 칙령’은 어떤 콘텐츠인가?
- 카카오게임즈 오딘 2025 하반기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은?
-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OST와 홀로라이브 컬래버레이션 내용은?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서비스 800일·추석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은?
- 카카오게임즈, 오션드라이브 신작 ‘위선의 마녀’ 정식 서비스 특징은?
-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신규 캐릭터 ‘시쿠’ 특징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