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검사학교’의 새로운 학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검사학교는 모험가들이 칼페온, 오드락시아, 그라나 중 하나의 학급을 선택해 경쟁하는 이벤트 콘텐츠다.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사냥·채집·낚시·조련 활동을 통해 모은 ‘[이벤트] 가을학기 실습 수료 인장’ 수로 학급 우승을 결정한다.
우승 학급에는 크론석 500개와 학급 문양 귀걸이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인장은 모범생 안경, 발크스의 조언(+100), 굴라의 준마 훈련 선택 상자, 꿈꾸는 강화 지원 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지역 ‘에다니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이어진다. 모험가는 해당 지역에서 신규 어종을 낚을 수 있으며, 희귀 어종 지식 1종과 채집물 지식 1종을 모두 습득하면 신비한 묘약 상자와 [파티] 조화의 영약 – 에다니아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에다니아 업데이트로 모험가들에 어떤 혜택 제공하나?
- 펄어비스, 신규 보물 시스템과 이벤트로 어떤 이용자 혜택을 제공하나?
- 펄어비스, 매출 대비 R&D 투자 비중 업계 최고 수준 유지하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 조련 콘텐츠 핫타임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의 열기’ 업데이트로 편의성 높이나?
- 펄어비스, 도쿄게임쇼 2025에서 붉은사막 첫 일본 시연 진행하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에다니아 2차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는?
- 펄어비스, AMD와 손잡고 붉은사막 글로벌 론칭 준비하나?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가을맞이 이벤트 주요 내용은?
- 펄어비스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추석 기념 접속 보상과 특별 이벤트 내용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