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해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도넛 4종을 9월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해리포터의 첫 협업으로, 전 세계 33개국에서 동시 선보인다.

신제품은 ‘Harry Potter : House of Hogwarts’ 콘셉트로 기획됐다. 호그와트 4개 기숙사를 모티브로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도넛을 선보인다. 각 도넛은 기숙사의 상징적 가치인 용기, 성실함, 지혜, 야망을 반영한 디자인과 맛으로 구성됐다.

그리핀도르 도넛은 로투스 크림 필링과 크럼블이 어우러지며, 후플푸프 도넛은 토피넛 커스타드 크림으로 달콤함을 더했다. 래번클로 도넛은 블루베리 아이싱과 스프링클로 신비한 매력을 강조했고, 슬리데린 도넛은 흑임자 초코크림에 블랙슈가와 그린스프레드로 독특한 조합을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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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리포터 시즌 도넛은 9월 5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해리포터 더즌은 10월 12일까지 롯데잇츠 앱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인기 영화 해리포터와 콜라보를 통해 눈과 입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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