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는 5월 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환아와 가족 1,200명을 초대하여 간식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놀이동산 ‘레인보우 월드’를 조성하여 동물원, 체육활동, 버스킹 공연 등을 통해 환아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했다.
롯데GRS는 이 행사에 참여하여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카노’ 및 ‘아이스초코’ 등을 간식 선물로 전달했다. 이를 통해 환아와 그 가족들이 달콤한 간식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응원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간식 선물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GRS, 비타민·유산균·단백질 담은 음료 출시…건강 소비자 사로잡을까?
- 롯데GRS, 캐릭터 ‘떼리앙’ 통해 롯데리아 디저트 마케팅 강화하나?
- 롯데GRS,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 참여로 어떤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까?
- 롯데GRS, '무쿄쿠'를 통해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어떻게 강화하려는 걸까?
- 롯데GRS 롯데리아, ‘Mom 편한 체험’ 재운영으로 고객 경험 강화할 수 있을까?
- 롯데GRS, 임직원과 함께하는 핵심 가치 캠페인으로 사회적 책임을 어떻게 실천하나?
- 롯데GRS, 산학협력 장학 프로그램으로 ESG 경영과 미래 인재 육성에 앞장서나?
- 롯데GRS, ‘디지털 마실’ 교육으로 고령층 디지털 격차 해소에 앞장서나?
- 롯데GRS는 스탠브루를 통해 어떤 커피 시장 전략을 펼치고 있나?
- 롯데GRS, ‘1도씨 미라클’ 캠페인 시즌2로 에너지 절약 문화를 확산하나?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해리포터 협업 신제품과 한정 판매 내용은?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