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ESG부문 최용환 부문장(좌측에서 5번째)이 지난 2일 개최된 ‘여름철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에 참석했다.

롯데GRS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에너지공단과 협력해 ‘1도씨 미라클’ 온도주의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탄소 저감과 에너지 절약 인식 제고를 목표로 하며, ‘냉방 온도를 1도씨 올려 지구를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 주요 활동으로는 ‘에너지 절약 댄스 챌린지’와 ‘냉방 온도 1도 올리기 참여 서명’이 있다. 에너지 절약 댄스 챌린지는 캠페인 송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나노휠 전기자전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서명은 QR코드를 통해 쉽게 참여 가능하며, 서명과 함께 냉방 온도 1도 올리기를 실천한 참가자 중 500명을 추첨해 롯데GRS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서명 참여는 8월 31일까지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적정 냉낭방 온도의 중요성을 캠페인송으로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탄소 저감과 에너지 절약에 대한 단순한 인식 제고를 넘어 많은 분들의 실질적인 실천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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