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20명에 3만 원 상당 상품 추첨 증정
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이 봄, 여름에 이어 가을철 함평을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 ‘함평어텀’을 진행하며 관광 활성화에 나섰다.
함평군은 9월 15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함평어텀’ 가을 관광 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함평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관광객들은 가을의 특색이 담긴 사진 2장 이상과 후기를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커뮤니티>관광후기)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된 후기는 향후 함평 관광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10월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마법의 국향랜드’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국향대전’와 연계해 관광객 참여를 더 활성화하고 가을철 함평의 매력을 전국에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3만 원 상당의 함평 농특산품 선물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순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의 가을을 직접 경험한 관광객들의 따뜻한 후기가 또 다른 방문을 이끄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관광객 유치와 지역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함평군, '공직자 교통안전 예방교육' 성료… "교통안전 출발점"
- 함평군, '찾아가는 경계설명회' 개최... "지적재조사사업 주민소통 강화"
- 함평군의회 경제건설위원회, '재난‧농축산업‧교통 관련 추경 심사' 총력
- 함평군, '가을철 불청객 진드기 매개 감염병 주의' 당부
- 함평군의회, 제304회 임시회 폐회… "제2회 추경 6,229억 원안 가결"
-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서"
- 김영록 전남지사, 아름다운 동행 봉사단과 '이웃 사랑 실천'
- 함평군, 제2회 추경예산 485억 원 증액 편성…민생경제 회복 중점
- 2025년 명량대첩축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해남·진도서
-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입장권 사전 판매... 올해 말까지 최대 40% 할인
- 전남교육감기 육상경기대회, “학교체육 유망주 발굴의 장”
- 함평군, 재해위험지역 정비사업 공모 최종 선정…506억 원 확보
- 함평군, 외국인 노동자와 ‘상생’하는 일터 문화 조성 앞장
- 함평군, 황금마차 나비장터 본격 운영… 생활 편의·공동체 회복 앞장
- 함평군, 생활 속 운동 실천 위한 ‘건강계단’ 조성
- ‘미래 성장 동력 확보’ 함평군, 2026년 신규 시책·지역특화 전략사업 156건 발굴
- 전국적 경쟁력 확보…함평군, '농산물 통합 지원체계' 마련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